하도 업데이트 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서 글 하나 올립니다;;
이번에 산 공룡이빨 운동화에요
저는 운동화를 한번 사면 3년은 같은 것만 신어가지고 애들이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는 수준의 컨디션까지 가는데요.
때가 왔다..하고 고민하던 시점에서 우리 공룡이빨을 마주하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공홈에서 판매를 안하고 크림에 미친 리셀가로 팔리고 있는데 정가에 파는 사이트가 딱 하나 있길래 샀어욥.
처음 신었을땐 발바닥에 물집생기고 난리났는데 지금은 적응돼서 괜찮아졌나봄 :-)
걸어다닐때마다 맨발로 걷는 느낌이 나서 헉... 나 운동화 안신고왔나?(과장 보태서)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암튼 잘지내보자 운동화야 국토대장정 가보자고~
(개못생겼다는 댓글 적으실거면 나가세요. 저희 운동화가 듣습니다.)
린린이의 하루
로제 스트레스볼로 유명한 니도 검드롭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게 된 경위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에게는 2가지 버릇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얼굴을 긁는 버릇이 있고, 두번째는 수건 끄트머리를 만지작거리는 버릇이 있습니다. 두 버릇 다 심하기 때문에 집중할 곳을 변경하기 위해 스트레스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굉장히 주물거리고 있는데 확실히 버릇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평소에도 생각할 거리가 많을 때에는 스트레스볼을 주물거리면서 정리하곤 합니다. 처음에 도착했을 때에는 얼어있어서 따뜻한 곳에서 녹여줘야 합니다. 촉감은 살짝 단단하고 쫀득하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불안이 많거나 ADHD~ASD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024.12.13
어제 아이패드 충전기가 갑자기 충전이 됐다가 안됐다가 제정신이 아닌 상태가 되었습니다. 마음이 급했던 저는 자고 일어나서 애플 스토어에 들러 충전기를 사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충전기를 무사히 사서 다시 충전해보니 여전히 그대로였습니다. 설마? 기기를 껐다 키니까 기존 충전기로도 잘 충전이 되었습니다. 저는 그냥 충전기를 새로 산 사람이 되었습니다.
▶ 우등생햄스터 ◀
#혼잣말 #땅콩말
▼